이렇게 게임결제를 통해 한 아이템을 구매하여 이것을 개인거래하여 현금화가 이루어지고 있습니다.



소액결제 한도를 다 쓴 경우에 추가로 현금화를 하는 방법이기도 해서 추가 소액결제 현금화라고도 불리는 방식이죠.

기타 정보이용료(콘텐츠이용료) 현금화 방법에 대해서 더 알고 싶으신 분들은 아래 링크를 참고해보세요.

소액결제 사기 피해 사례 중에 구글 결제 및 정보이용료 현금화를 이용한 사기가 가장 많으므로, 정보이용료(콘텐츠이용료)를 현금으로 거래할때는 특히 주의해야 합니다.

작성 후 수정 클릭 → 방금 추가한 휴대폰을 드래그하여 상단에 올려줍니다.

* ‘다른 휴대폰 번호 사용’을 선택하면 해당 휴대폰에 대한 인증 절차가 있습니다.

그러면 이렇게 충전 방식이 있는데 여기서 아까 샀던 해피머니로 들어가셔서 로그인을 하신다음에 충전하시면 됩니다.

즉, 두 용어의 차이점은 사실상 없으며 각 플랫폼에 따라서 정보 또는 콘텐츠 이용료라고 불리우고 있습니다.

정보이용료 수수료를 조금이라도 싸게 진행 할 수 있다면 고객은 그 부담을 조금이라도 줄일 수 있기 때문입니다.

소액결제 현금화 방법에 비해 절차가 까다로우므로 업체에서는 보다 정보이용료 현금화 많은 수수료를 공제한다.

금전적 피해를 당한 고객들이 눈뜨고 가만히 당하고만 있지는 않을테고 사기를 쳤으면 그에 응당한 대가를 받는게 이 세상의 인과응보 섭리니까요

그중 컬쳐랜드, 해피머니 종류로 아무거나 구매하신후에 업체에게 쿠폰번호를 알려주시면 확인후 입금해드리는 방식입니다.

이렇게 구글 플레이스토어 혹은 앱스토어 내에서 결제되는 모든것들은 소액결제가 아닌 정보이용료(콘텐츠이용료)가 되는 것입니다.

지불 방법 추가 → 휴대폰 선택 → 이 휴대폰 번호 사용을 선택하고 아래에 청구서명과 청구서 수신 주소를 입력합니다.

현금화를 하실때는 꼭 믿을 수 있는 정식 업체와 거래를 하셔야 먹튀/사기를 예방할 수 있습니다. (거래전에 사업자등록 및 콘텐츠이용료 현금화 대표 전화번호가 있는지 확인하세요)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Comments on “이렇게 게임결제를 통해 í•œ 아이템을 구매하여 이것을 개인거래하여 현금화가 이루어지고 있습니다.”

Leave a Reply

Gravatar